! 트라우마를 일으킬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자해,범죄...등) !
"......."


이름: 一ノ沢 哲明 (이치노자와 테츠아키)
출생: 일본
성별: 男
나이: 39
키: 188cm
몸무게: 무거움
혈액형: B
MBTI : INTJ
외형: 검은색 머리,검은색 눈동자,큰 검은자,두꺼운 팔자눈썹,(캐릭터 기준) 한쪽눈을 가린 샤기컷,가린쪽 눈은 회색 의안을 끼고있다,온몸에 있는 흉터,목에서부터 이마까지 대각선으로 흉터가 크게있다,허벅지와 팔에 자해흉터,굳은살 박힌 손,손도 계속 뜯어 계속 피가나고 흉이져 밴드를 덕지덕지 붙여놓았다.

성격
-집착이 강하다. 하나에 꽂히면 죽을때까지 집착한다. 말 그대로 죽을때까지다.
-수단을 가리지않는다.
-충동적이다.
-정신병이 매우 심하다. 우울증,공황장애,성도착증,트라우마 등...애정결핍이 있다.
-스토킹이 심하다.
-매우 소심하다.
직업
사진작가(프리랜서)
-어릴때부터 소심했던 성격에 항상 좋아하는 사람을 뒤에서만 바라봤다. 그 사람을 담기위해 찍어왔던 사진들에서 재능이 보였기에 이부분으로 전공을 삼았다. 물론 일을 하러갈때는 매우 정상인처럼 행동한다. 다만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캡모자를 써서 자신을 감추고 간다.
가족관계
부(故),모(부모님께서 어릴때 이혼한 뒤 생사를 확인할 수 없다),형( 一ノ沢 幸雄_이치노자와 코유키 42세) _ 미국 호텔리어, 꽤나 높은 직급이다.


-아버지는 어릴때부터 가족에게 폭력과 폭언을 일삼았다. 어머니가 그런 아버지를 혐오하게 되자 사랑하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빼닮은 자신마저 혐오하게 되어 그것이 큰 트라우마가 되었다. 그렇게 어머니는 떠났다.
-어머니가 유독 형을 아껴했다. 어머니를 닮기도 했고 공부나 학교에서 들려오는 소식이나 모두 우수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형을 매우 싫어한다. 정말 매우매우 싫어하고 혐오하지 어머니를 닮아 볼때마다 혼란스러워한다.
-형도 자신이 잘난것을 알아 성격이 썩 좋지않았다. 테츠아키를 깔보는 것은 기본이고 투명인간 취급하며 어머니를 들먹일때도 있었다.
-현재는 형과 아주 가끔 연락하는편, 그것도 비즈니스 관련이라 사적인 이야기는 전혀 하지않는다.
취미
스토킹
-그 사람이 자신을 알아주고 사랑할때까지 스토킹한다. 그리고 사진을 몰래찍어 집에다 걸어두곤한다. 몹쓸짓은 덤.
인터넷 서칭
-그 사람의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서!
그 외
◎복식
-항상 짙은회색 목티와 검은 청바지, 투박한 워커와 카키색 야상을 입고 다닌다. 거기에 검은색 마스크를 쓴다.
-다른 옷은 전부 검은색이다. 옷이 정말 한정적인편이다.
-검은 반팔,검은 트레이닝복,검은 슬리퍼,검은 외투 ... 등 전부 검은색이다.
◎오카마를 좋아한다. 엄마에 대한 애착이 매우 강해 생겨난 것. 어릴때부터 자신이 남자를 좋아했다는걸 알고있었다. 강한 향수냄새와 짙은 화장,부드러운 손길이 엄마를 떠올리게해서 매우 좋아한다.
◎눈에 있는 흉터는 아버지와 자신만 남았을때, 술취한 아버지가 쳐다보는 눈이 징그럽고 꼴보기 싫다며 깨진 술병으로 빼버렸다.
◎성욕이 강하다. 그만큼 오카마를 밝히는 편, 한명에 빠지면 스토킹하며 수단을 가리지않고 연락한다. 납치,감금은 일상이며 온갖 범죄를 다 저지른다. 그렇게 사랑을 갈구하며 살인까지 한다.
◎대인공포증이 있다. 심한편은 아니지만 광장공포증이 심한편이다.
◎말을 더듬는다.